학문 분야 구분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e스포츠산업학 (일반전공) 전공 e스포츠산업개론(3)
MCN 기초(3)
대학생활과 전공이해(1)
게임훈련 I(3)
e스포츠게임종목분석(3)
인성함양과진로탐색 (1)
e스포츠종목전략분석(3)
크리에이터영상제작실습(3)
게임훈련II(3)
e스포츠방송이해(3)
진로설계(0.5)
게임해설(3)
e스포츠리그기획(3)
e스포츠마케팅이해(3)
e스포츠전술분석(3)
게임연출(3)
e스포츠매니지먼트(3)
e스포츠레벨테스트(3)
게임대회운영 및 이벤트매칭(3)
e스포츠전술훈련I(3)
역량개발(0.5)
게임맵제작 및 대회설계(3)
e스포츠리그운영(3)
e스포츠경기분석(3)
e스포츠전술훈련II(3)
e스포츠코칭(3)
e스포츠실무스튜디오(2)
e스포츠관광마케팅(3)
e스포츠AI전력분석(3)
e스포츠아레나현장실습(2)
e스포프빅데이터경기분석(3)
e스포츠서비스창업(2)
캡스톤디자인(2)
교양 AI기초통계
AI커뮤니케이션
             
문화관광학(연계전공) 전공 MCN 기초(3)   크리에이터영상제작실습(3)   e스포츠매니지먼트(3)   e스포츠관광마케팅(3)  
교양                

과목명 옆( ) 안의 숫자는 학점